[141회]  강혜신의 오늘의 미국 (07.31.2020)Aep.141 Today USA

제작사 : 라디오서울
방송일 : -
출연진 :
장르 : 뉴스 / 45분

줄거리

[오늘의 미국 7.31'20 LA시간]
연방 의회는 실업수당에 대해 합의를 보지 못한 채 월요일 오후까지 휴회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관련 데이타 관리를 질병통제국에서 보건복지부로 갑자기 옮긴 뒤 심각한 문제가 발생해 환자치료에 큰 장애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데이타를 관장하는 민간회사는 어떤 경로로 이 일을 맞게 됐는지도 불분명합니다.

백신접종의 합리적인 시점은 내년 말이 될 것이라고 좐스 홉킨스 교수들이 지적합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여론이 흔들리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방어벽이 날마다 흔들리고 있습니다.
어제 아침 대선연기을 띄워본 트럼프 대통령에게 공화당의 1,2인자가 그럴 수는 없다고 못박았습니다.

가장 보수적인 그룹으로 그동안 트럼프 대통령의 거의 모든 것을 지지했던 페더럴리스트 소사이어티의 공동 설립자도 트럼프 대통령의 주장은 파시스트적이라면서 공화당 의원들이 모두 들고 일어나야 한다는 기고문을 뉴욕 타임즈에 발표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이뤄지기 거의 불가능한 일이 홍콩에서는 일어날 모양입니다.
홍콩 행정관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9월의 선거를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민주주의 후보가 대승하는 것을 막기 위한 꼼수를 쓰는 것이라는 게 거의 모든 사람들의 판단입니다.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레스토랑도 파산신청을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회차정보

148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