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회]  (08.26.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Aep.114 HKTV 9 PM Evening News

제작사 : 한국TV
방송일 : 202008
출연진 :
장르 : 뉴스 / 48분

줄거리

1.엘에이 자바의 한인 업주가 통관 규정 위반과 탈세, 돈세탁등의 혐의로 연방 검찰에 기소돼 유죄인정에 합의하고, 총 1억천 8백만 달러의 벌금을 물어내기로 했습니다.

2.어젯밤 흑인 남성 제이컵 블레이크에 대한 경찰의 과잉 총격에 항의하는 시위 현장에서 총을 쏴 2명을 살해한 용의자가 오늘 체포됐습니다. 용의자는 평소 경찰을 숭배하던 10대 청소년으로 확인됐습니다.

3. 경찰의 비무장 흑인 총격에 항의하는 선수들이 출전을 거부하면서 오늘로 예정됐던 세개의 NBA 플레이 오프 경기가 모두 취소됐습니다

4.코로나바이러스 백신 개발의 선두주자 격인 바이오업체 모더나가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도 성과를 거뒀습니다.



5. 질병통제예방센터가 코로나 확진자와 접촉해도 의심증상이 없으면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새 가이드라인을 공개한 가운데, 개빈 뉴섬 주지사와 엘에이 카운티 보건국은 새 가이드라인에 반박하고 코로나 확진자와 접촉할 경우 무증상이라고 반드시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못박았습니다.

6.UC 버클리와 UC 머세드가 UC 계열대학에서는 처음으로 오늘 캠퍼스를 열고 새학기 학생들을 받았습니다

7.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와중 개학한 대학들이 방역 지침을 어긴 학생들에게 즉시 정학이나 기숙사 퇴소 처분을 내리는등 가차 없이 징계하고 있습니다.

8. 이달 사우스 다코다에서 열린 대규모 오토바이 축제 참가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수퍼 전파자가 된것으로 드러났습니다

9, 미국은 오늘 북한 해커들이 현금자동입출금기를 활용한 금융 해킹에 나서고 있다며 경고했습니다.

10., 데이빗 최 엘에이 한인회 수석부회장이, 오늘 출정식을 열고 35대 한인 회장선거에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11, 위력적인 강풍을 동반한 제8호 태풍 ‘바비’가 27일 한반도를 훑고 북상하면서 많은 상처를 남기고 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회차정보

136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