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S_TYPE] sys.payMem:, status:, service:, vod:AVOD, epInfo_epis_seq_no:366
강혜신의 오늘의 미국
[366회] - 강혜신의 오늘의 미국 (06.18.2021)
오늘은 어제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함으로써 제 1회 노예해방의 날 연방공휴일이 됐습니다.
민간이 새로운 연방공휴일을 휴일로 지키려면 아직 시간이 필요합니다.

최근 늘어나는 공화당 주도의 투표제한법이 공화당에 해로울 수 있다는 전문가 분석이 이어집니다.

보수가 다수인 연방대법원에서 오바마케어가 3번 째 살아남으로써 이젠 오바마케어 폐지는 불가능하다고 보는 전문가가 많습니다.
또 연방 대법원은 보수 대 진보 6대 3이 아니라 3대3대3이라는 해석도 나옵니다.

바이든 대통령 자문의 자녀들이 행정부에서 일자리 잡는 것을 비난하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전임행정부만 하랴는 반문도 있지만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는 개대가 더 높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이 로동당회의에서 미국에 관한 발언을 한 뒤 일부 매체에서는 미국과의 대치 발언을 강조하지만 김정은 위원장은 대화와 대치를 동시에 말했습니다.

미러 정상회담 이후 푸틴 대통령 자신과 러시아 매체의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평가가 노망난 늙은이에서 통찰력있는 지도자로 바뀌었습니다.
푸틴 대통령도 대학생들 앞에서 바이든 대통령에 대해 상당히 조심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여성속옷 전문점 빅토리아 시크릿이 장사패턴을 완전히 바꾸고 있습니다.
섹스어필에서 여권주의라는 반대방향으로 돌아섰습니다.

잠 자다가 애플 이어폰을 삼킨 뒤 수술한 한 남성이 있습니다.
수술 전후로 놀라운 일들이 벌어졌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회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