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S_TYPE] sys.payMem:, status:, service:, vod:, epInfo_epis_seq_no:334
강혜신의 오늘의 미국
[334회] - 강혜신의 오늘의 미국 (05.04.2021)
미국 양당의 한 축인 공화당이 상당히 위험합니다.
공화당 성향 신문인 WSJ이 공화당에게 경고사설을 실었습니다.
트럼프에 대한 복종이 당에 대한 충성도보다 앞선다면 공화당은 만년 소수당인 것에 익숙해야 한다는 경고입니다.

아들 부쉬 전 대통령도 공화당이 지금처럼 백인 개신교만 고집하면 아무 것도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은 미국과 유럽에서 전반적으로 줄어들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늘어납니다.
백신 접종율을 높이기 위해 뉴 저지 주에서는 21살 이상의 백신접종자에게 맥주를 줍니다.

오레곤과 플로리다 주를 보면 미국의 바이러스 사태가 끝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에서는 하루 5천명이 감염되는데 주지사는 경제활동을 제한하지 못하도록 하는 행정명령을 발동했습니다.

빌 게이츠 부부의 이혼발표는 개인적인 이슈보다는 세계 교육과 의료, 경제 시스템 등에 영향을 준다는 면에서 더욱 중요합니다.

세계 최고의 평점을 받은 뉴욕 레스토랑이 고기와 어류를 메뉴에서 뺀다고 밝혔습니다.
식당업계의 추세가 될 지 주목되고, 문화전쟁이라는 지적도 나옵니다.

경찰개혁은 여전히 전국에서 핫 버튼 이슈입니다.
경관에 의해 숨진 흑인의 장례식에는 다른 흑인 피해가족도 참석해 이슈화되고, 대학에서는 교수와 학생이 논쟁 끝에 교수가 정직당하기도 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회차정보